씽큐 26도 챌린지 캠페인. LG전자 제공씽큐 26도 챌린지 캠페인🌬️LG전자가 LG 씽큐 앱을 통해 여름철 실내 적정온도를 유지하고 에너지 절약에 동참하는
‘씽큐 26도 챌린지’ 캠페인을 한국에너지공단과 함께 진행해요. 이번 캠페인은
전력 사용이 집중되는 여름철에 에어컨 적정온도를 26도로 설정하는 에너지 절약 활동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참여율을 높이기 위한 것이에요.
에어컨 1만 대가 캠페인에 참여해 2달 동안 평균 온도를 1도 높였다고 가정하면, 약 800가구가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전력 수준인 약 24만kWh 이상 절감 효과를 낼 수 있어요.
참여방법❓7~8월 두 달간 진행하는 씽큐 26도 챌린지는
LG 씽큐 앱에서 LG전자 에어컨을 연동하고, 에너지절약 선언 및 챌린지 동참하기에 동의하고 참여하면 된다.
참여 고객은 에어컨 희망 온도를 정부 권장 냉방 온도인 26도 이상으로 최소 10시간 사용하면 된다.
참여자들의 누적 기록을 바탕으로 추첨을 통해 신개념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LG 하이드로타워’와 난방텐트, 에어 서큘레이터, 스마트 플러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에어컨 전체 사용 시간 중 희망 온도를 26도 보다 높게 운전한 비율이 높을수록 선정에 유리하다. 또 캠페인 참여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한다.
본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BS M&C, 더캠페인365 all rights reserved.